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컨실러로 잡티 가렸어요
눙눙 2022-11-22     조회 : 643




 

3CE 컨실러 신상 나왔대서 사봤는데 어떤가요?

저는 코 삼각 부분이랑 특히 눈 밑에 ㅠㅠ 다크닝 위주로 적당히 녹여보았는데 커버력 괜찮더라구요?

보통 시간 지나면 쉽게 뜨거나 하는데 유분기도 없어서 만족해요

오늘 아침에도 써봤는데 적당히 피부톤도 조절해주는 느낌이라 계속 쓰게 되네요


그리구 매장에 있는 컬러는 저렇게 세가지 있는데 저는 그 중에 라이트 아이보리로 샀습니다^^

1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센녹 카카오 라이브 하네요(0)
· 아고다 할인코드(0)
· 지마켓) 트라이 스탠다드 코..(0)
· 정재형 바이레도 향수 설명 ..(1)
·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0)
· 창원 개인회생(0)
· 연애하는법 어렵지 않습니다(0)
· 아고다 할인코드(0)
· 부산 개인회생(0)
·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24개월..(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아이돌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