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사무실 댕댕이
swwet 2022-04-26     조회 : 2816

사무실 댕댕이가 지난번에 새끼를 일곱 마리나 낳았어요.

여기저기 입양 보내고, 지금은 어미만 남았어요.

이번 기회를 해서 중성화를 시켜줬어요.

댕댕이를 위해서 한일인데...

댕댕이가 행복할지는 모르겠어요.

새끼 들이 가는 모습을 우두커니 지켜보는 모습을 마음이 아팠어요.

좋은 곳으로 입양가서 그나마 마음이 놓이네요.

영양제랑 맛난 간식 많이 사주고, 자주 더 놀아줘야겠어요.


1 0
TAG #사무실 댕댕이  #입양  #중성화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happykingdoom1004 | 추천 0 | 04.29  
사람이나 동물이나 어미의 마음은 같죠..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센녹 카카오 라이브 하네요(0)
· 아고다 할인코드(0)
· 아고다 할인코드(0)
· 지마켓) 트라이 스탠다드 코..(0)
· 정재형 바이레도 향수 설명 ..(1)
·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0)
· 아고다 할인코드(0)
·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24개월..(0)
· 연애하는법 어렵지 않습니다(0)
· 원주 개인회생(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아이돌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