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는 오픈월드 RPG 원신의 신규 업데이트 **5.8 버전 ‘여름! 태양? 휴양촌!’**을 오는 7월 30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시 여름 맵과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며,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이 마련됐다.
■ 나타 여름 맵 ‘느긋한 휴양촌’ 개방새로운 버전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나타 서쪽에 위치한 여름 전용 지역 ‘느긋한 휴양촌’**이다. 플레이어는 이곳에서 각종 여름 이벤트에 참여하며 색다른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전설 임무 *‘여름! 태양? 휴양촌!’*에서는 여행자가 초청을 받아 베넷, 차스카, 말라니와 함께 섬을 탐험하고, 오랜 친구인 벤티와 재회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휴양촌 내 마련된 미니게임 ‘냠냠 동행’, ‘질풍 사격’ 등을 클리어하고 ‘여름 열기’를 모으면 ▲베넷 신규 코스튬 ‘뜨거운 색채’, ▲이벤트 전용 4성 양손검 ‘불로 벼린 지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신규 캐릭터 ‘이네파’ 합류이번 버전에서는 노드크라이 스토리 서막을 여는 신규 캐릭터 **‘이네파’**가 데뷔한다. 이네파는 만능형 가사 로봇이자 5성 번개 원소 장병기 캐릭터로, 전투 모듈 활성화 시 강력한 전투 능력을 발휘한다. 특히 파티가 발동하는 모든 감전 반응을 **‘달 감전’**으로 전환하는 독창적인 기믹을 갖고 있다. 달 감전 발동 시 전장에 번개구름이 생성되어, 번개·물 원소가 동시에 부착된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 신규 마신 임무 ‘공월의 노래’ 서곡 – 귀로에서도 이네파의 과거와 비밀이 본격적으로 드러날 예정이다.
■ 기원 라인업 및 신규 코스튬
■ 시스템 개선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임무 시간을 간편하게 스킵할 수 있는 기능과 신규 캐릭터 전투 특성 시연 영상이 추가되는 등 편의성 개선도 함께 이루어진다. |